본문 바로가기

nagongs

이사 선물 받았어요! 언박싱 후기 >,<

얼마전 이사를 해서 친구들이
집들이 올때 이사 선물로 사준 탈취제
언박싱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원래 마트표 스프레이를 쓰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인공향이다 보니 향에 대한
거북함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큰맘먹고 향이 덜한걸로
바꿔야지 하고 있었어요.



근데 마침 친한친구 두명이 동시에
이사 선물 뭐 갖고 싶냐고 물어보길래
주저없이 탈취제 아님 현금.이라고
대답했어요ㅋㅋ

 

 


그랬더니 두 친구가 서로 의논을 했는지
한 친구는 현금, 또 다른 친구는 피톤치드 스프레이
선물세트를 가져왔더라구요~~

둘다 제가 갖고 싶었던거라 ㅋㅋ 받자마자
기분이 업됐는데~ 받자마자 박스 크기보고
깜짝 놀랐어요.. 너무 커서...ㅎㅎ
​​
일단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그립감도 좋았어요.
한번 분무를 하자마자 반했습니다ㅎㅎ

액상도 투명하고, 성분도 좋아보였어요.
특히나 색소가 없어서 뿌린 다음 얼룩도 안묻고
사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다보니 두고두고
오래 쓸 수 있을것 같아요.




용량도 500ml + 1리터 세트라서
반년은 충분히 쓰고도 남을 양이었어요.

고르게, 넓게 분무가 되어서
손목에 무리도 없고 부드러워서
필요한 곳에 어디든지 뿌려놔요.

용도에 맞게 바꿔서 쓰면 되서,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류, 패딩, 코트,
카펫, 소파, 커튼 등등 필요한 물체마다
뿌리며 항균,탈취효과를 받기에 딱이에요.



자체에 함유가 되어있는 편백,솔(정유)의 성분이
항균,탈취에 뛰어나다고 하거든요.

냄새를 만들어내는 주요 원인균,물질들을
중화,탈취를 하는데 긍정적인 도움을 준다해서
이사 선물로 꼭 받고 싶은 아이템이었어요!




단점이라면 향지속이 짧다는거죠ㅠ
하지만 성능과 편리함을 생각하면 충분히
값어치 한다고 생각해요.

향에 예민한 분들에게는 더더욱 이사 선물로
추천을 드리고 싶은 아이템이요.

더군다나 이사를 하고난 이후 새집증후군으로
일주일내내 고생을 했었는데 집안에 방출되는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할때 보조제 역할을
해줬던 제품이었어요.




게다가 용량이 1.5리터나 되는데
가격은 5만원대 미만이라 이사 선물 주기에
서로 부담없이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500ml를 전부다 사용하고 난 이후
리필을 두번이나 부어 쓸 수 있으니까
제 생각엔 반년은 더 쓸것 같아요 ㅋ

굳이 단점으로 꼽자면 앞서 얘기한것 처럼
향이 오래남지 않는다는건데,

인공향이 없는 자연유래의 성분이다 보니까
분무 후 잔향이 안남는다는게 오히려 저한텐
더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그 대신 사용을 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요.
내 피부에 접촉이 되는 의류나 침구류라던지
새집증후군으로 인한 냄새로 골치인 경우
공기정화할때도 효과가 좋았구요.


이렇게 좋은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 싶을만큼
흡족스럽게 잘 쓰고있는 아이템이에요ㅋ




저는 이사 선물 이라고 하면 실용적이면서
소비가 되는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되도록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걸 찾는 편인데
제 주변 지인들한테도 선물이라고 주기 딱!
적합할것 같아서 이걸로 앞으로 통일하려고요ㅎㅎ

 

 

 

순수백과 피톤치드 선물세트 - 비건인증 100% 자연유래성분 :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원액 스프레이 편백나무 편백잎 수액 편백원액 피톤치드액 편백액 셀프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제거제 새집 새차 새가구 탄 냄새제거 없애는 방법 청소 셀프 베이크아웃 방법 매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