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gongs

새집증후군 업체 다 필요없었네

#새집증후군업체


새집으로 이사를 온지
벌써 한달째네요.


처음 신축건물로 하는 이사라서
새집증후군 업체 도 그렇지만
엄청 신경쓸게 많았거든요.










신축건물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이
건강에 많이 해롭다는걸 알게되서
미리 관리를 하고 입주하는게
가장 좋겠더라구요.



아이도 있고 한데
새집증후군 업체 에서 하지 않으면
호흡기에도 좋지 않을것 같고
아토피, 질병 등도 걱정이 됐네요.


물론 새집증후군 업체에서 많이들
하시지만 비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비싼 비용을 주고 
새집증후군 업체 에서 할수도 있지만
한번만 해서 과연 도움이 될까 싶었고
여러번 하기에는 큰 비용이 들어가죠.


그래서 요즘은 셀프로
많이들 하신다고 하네요.


새집증후군 업체 에서 하는 방법 중
피톤치드 시공이 있는데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 충분히
직접 예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셀프로 예방을 하게 됬죠.


아이와 우리 가족을 위해서
꼼꼼하게 알아본 결과
많이들 사용하시는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있더라구요.


새집증후군 업체 에서 일하는
분들도 알고 있다는 제품인데
이미 유명해서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식물에서 나오는 천연 살균물질이고
새집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중화해서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새집증후군 업체 대신에
사용하기 에도 좋고 공기를 정화하고
냄새제거를 해주기 때문에
공기탈취제로도 좋다고 하네요.


워낙 많은 분들이 
신축건물로 이사하실때
새집증후군 업체 대신에

써보고 좋다고 하셔서 
저도 사서 써봤어요.









보통 유해물질을 바닥재, 벽지, 새 가구
건축자재 등에서 다 나오기 때문에
꼼꼼하게 뿌리는게 중요하다고 해요.


그래서 새집증후군 업체 보다
꼼꼼하고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새 가구문도 다 열어서 뿌리고
환기도 틈틈히 해줬어요.


새집증후군 업체 를 진짜 불러야되나
과연 진짜 도움이 될까
의심했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고 좋았어요.










큰 비용 들여서 
새집증후군 업체 에서 한번 하는것보다
더 좋으니까 혹시나 주위에서 누가 신축건물로
이사한다고 하면 추천할것 같네요.


저도 새집증후군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쉽게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사를 한뒤에도 냄새도 나지 않고
다른 증상도 없이 잘 지내고 있네요.


새집증후군 업체 대신
셀프로 한뒤에도
지금은 공기탈취제로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불쾌한 냄새도 빠르게 제거해주고
공기를 정화해주니까
여러모로 좋더라구요.









새집으로 이사한 뒤에
냄새가 난다고 해서 
방향제나 디퓨저 등으로
덮으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유해물질 때문에 나는 냄새라서
원인을 제거해야 
냄새도 없어진다고 하니까

이렇게 셀프로 하면
쉽게 해결이 되요.










신축건물로 이사를 앞두고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이시라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사용하시면
쉽게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추천드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